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황이 정말 말이 안되는 부분은 이해가 됩니다만, 불량 및 환불 관련해서는 당사에서 도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일단 고객님의 의견은 본사 서비스팀으로 전달 드렸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서비스센터 온라인으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환불 요청
2022-11-11 [20221111-0000131]
주문자 박현석
연락처 01058255315
내용
작년 11월 구매 직후 접촉 이상함을 인지함
그때만 그런건줄 알고 사용함
한달 가량 사용(10회 미만)
몇번의 접촉 불량을 느끼고
손으로 케이블을 이리저리 움직여 봄, 접촉불량 발생
AS보냄 3달 걸림
금일 받음, AS센터에서 주소 잘못적어서 4일 지나 찾음
오른쪽 귀걸이 부분 터치시 접촉불량 발생
더이상 사용 의사도, AS 받을 의사도 없음
환불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