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조치사항으로 본체에 보면 작은 단추가 있습니다. 작은 단추를 꾹 5초 이상 눌러주시면 초기화가 됩니다.
이후 다시 페어링 하여 사용을 부탁드리며, 만약 동일할 경우 젠하이저 센터 1544-1699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불량일 수 있으니 구매영수증, 보증서는 챙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조치사항으로 본체에 보면 작은 단추가 있습니다. 작은 단추를 꾹 5초 이상 눌러주시면 초기화가 됩니다.
이후 다시 페어링 하여 사용을 부탁드리며, 만약 동일할 경우 젠하이저 센터 1544-1699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불량일 수 있으니 구매영수증, 보증서는 챙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