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A/S진행현황 문의

제목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작성자 전****(ip:)

작성일 2022-09-05 11:26:57

조회 43

내용

구매한 상품 : IE pro 40

서비스요청 내용 : 수리

주문자명 : 전호진

주문일 :2020-02-03 14:54:32

제품 택배 발송일: 2022-08-29 

수리 서비스 관련되어서,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로 인해 서비스가 지연된다는 안내문자 받았는데요,

시간이 얼마나 소요될지요?

재택근무로 인해 수리가 지연된다는것도 좀 황당해서 문의합니다.(젠하이져는 고객이 보낸 제품을 엔지니어가 집으로 가져가서 수리하나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