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월10일에 구매한 모멘텀4가 불량이여서, 젠하이저 공식 AS로 발송하였고, 아래와 같이 답변을 받아 환불 처리 하였습니다.
아직까지 환불 처리가 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어제 젠샵 번호로 전화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번호 남겨 놓았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정****(ip:)
작성일 2023-05-04 09:39:52
조회 134
안녕하세요 3월10일에 구매한 모멘텀4가 불량이여서, 젠하이저 공식 AS로 발송하였고, 아래와 같이 답변을 받아 환불 처리 하였습니다.
아직까지 환불 처리가 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어제 젠샵 번호로 전화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번호 남겨 놓았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