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Q&A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3-05-25

조회 19

내용

안녕하세요




헤드폰에 충전케이블을 연결후 전원 버튼을 약 30초 이상 누르고 계시면 제품이 초기화 될 겁니다.


이해 사용해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여기에 온라인 문의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

젠하이저 모멘텀4 사용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며칠 사용을 안 하다가

쓰려고 하는데,

충전 표시도 안 뜨고 전원도 안 들어옵니다.


어플 이용해서 리셋도 했으나 벽돌 상태입니다.


빠르게 조치해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