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Q&A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0-03-02

조회 291

내용
불량여부에 대한 정확한 판단은
A/S파트 유선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1544 1699 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젠하이저 모멘텀3 페어링과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페어링을 위해 구입시 표시된 페어링을 위한 버튼을 5초 동안 계속 눌러도 페어링할 때 보이는 푸른 빛이 들어오지 않으며, 페어링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얼마전 부터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기계가 고장인 것인지 아니면 제가 작동을 못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추신 : 그리고 얼마전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