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진행현황 문의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2-07-26 19:13:48

조회 6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번거로움을 드려 송구합니다.


유선의 경우 결착시 잭을 꽂은후 오른쪽으로 90도 돌려서 결착해야 합니다. 잡아 뽑아도 안뽑힙니다.


이렇게 결착하고도 아래와 같이 현상이 발생한다면, 센터의 서비스를 받아 보셔야 할 듯 합니다.


당사 메뉴중 A/S 안내 부분을 참고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https://sennshop.co.kr/as.html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21년 7월 구입한 모멘텀3와이어리스 헤드폰을 구매하여 사용 중입니다

유선이나, 무선 사용중에 신호가 자주 끊김니다.

그럴땐 오른쪽 헤드폰 부분을 2번 누르면 소리가 들리는 현상이 자주 발생 합니다

어떻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