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진행현황 문의

뒤로가기
제목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2-10-19 22:54:21

조회 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구매한 상품 : 젠하이저 HD560S 서비스요청 내용 : 동봉된 젠더 사용하여 컴퓨터 오디오에 연결 후 사용하는데, 선이 움직일때마다 왼쪽 소리가 들렸다 안들렸다합니다. 사용초반부터 그랬고, 젠더 문제인지 본체 문제인지, 혹은 제 컴퓨터문제인지 확인이 어려워 계속 사용하였으나 너무나도 거슬려 여기에라도 문의 남깁니다... 구매는 쿠팡의 젠하이저 온라인 인증을 받았다는 판매점에서 22년 1월 27일 하였습니다. 구매점이 다른데 수리요청이 가능한지, 가능하지 않다면 어디서 어떻게 해결해봐야 할 지 문의드립니다. 젠더를 새로 구매하거나, 유료 수리를 받아볼 수 있다면 그것도 좋습니다. 공식샵 검색하면 나오는 곳이라 문의 남기지만, 젠하이저 회사와 큰 관련이 없는 사업체라면 유감입니다...미리 사과드립니다. 주문자명 : 이원희 주문일 : 220127 제품 택배 발송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