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진행현황 문의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3-01-09 18:51:18

조회 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서비스센터에 확인 요청 드렸습니다.


당사에서도 확인요청외 다른 방안이 없습니다.


센터에서 확인 조치하는데 약간 시일이 걸리는 모양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 ie300

서비스요청 내용 :왼쪽 유닛 소리 안나옴

주문자명 : 한승재

주문일 : 2022년 12월 30일

제품 택배 발송일: 방문수령

접수번호 : C230103-0588 

왼쪽 유닛 소리가 들렸다가 안 들렸다가 하는 현상이 너무 심해서 이어폰을 꼽고 나서 움직일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as 요청을 한지 일주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제품 불량 판정이면 환불을 하거나 교환을 해주던지 해야하는데 불량 판정인지 아닌지도 알 수 없게 연락이 아예 없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확인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