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당사는 서비스센터는 아닙니다.
서비스센터가 소비자분들과 소통이 안되는 부분때문에 도움을 드릴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도와 드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상기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서비스 접수하시고, 구매 영수증 첨부하셔서 택배 접수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 모멘텀 트루 와이어러스3 서비스요청 내용 : 왼쪽 유닛에서 지직거림과 소리가 들렸다가 안들렸다가함 주문자명 : 박진우 주문일 :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22년 11월 8일에 구매 제품 택배 발송일:택배 발송은 아직 하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