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제품의 문제 발생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종합 안내를 드립니다.
가장 많은 질문이
1. 초기불량인데 ???
- 제품을 받고 며칠내 바로 불량인데, 서비스 접수 ????
- 판매점으로 제품을 보내 교환, 반품을 요청하시더라도 판매점에서 제품 불량 여부를 판정하지 못합니다.
- 판매점 또한 제품을 서비스센터로 보내 불량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시간만 소요됨)
2. 영수증 및 보증서
- 보증서는 이제 필요치 않습니다.
- 영수증 ?? - 오프라인 구매시에는 영수증, 온라인 구매시에는 온라인 구매(주문) 내역서를 말합니다.
- 영수증에는 언제(날짜), 어디서(판매점명), 무엇을 (모델명) 이 표기되어 있어야 합니다.
3. 서비스신청서 다운로드 ???
- 일반 용지에 육하원칙 적용하셔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특히 제품박스에 있는 시리얼번호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명, 불량증상, 제품 시리얼번호, 교환 환불등 요청사항)
4. 택배는 어디로 보내요 ???
- HD 600등 High 제품은 서초동 주소로
- 블루투스 및 이어폰 제품은 경기도 광주 소재 주소로
- 게이밍 제품은 경기도 의왕 - 필스전자로
- 그외 전문가용 제품은 우선 센터 통화후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5. 마이크는 어디로 보내요 ???
- 마이크, 방송장비 등은 젠하이저 PRO 제품군입니다.
- 하단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통화를 하신후 센터의 안내에 따라 진행 부탁 드립니다.
※ 판매점에서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최대한 도와드리고 싶지만, 절차상 아래와 같이 진행되므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