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시한번 센터에 확인 요청 하였습니다.
회사가 다른 관계로 당사에서도 협조 요청외 다른 방안이 없습니다.
송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 hd2.30
서비스요청 내용 : 양쪽 이어페드 교체
주문자명 : 노우진
주문일 : 2019.04.12
제품 택배 발송일: 2022.12.26
며칠 전에도 문의 글을 남겼고, 유선상으로 연락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시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연락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AS 센터는 전화도 받지 않고..
제가 직접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건가요?
너무 오래 걸리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