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일 CS 담당자에게 재 확인 요청을 하였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아직 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확인 요청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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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서비스센터에 재확인 요청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래 내용으로 제품 택배 보내고 AS접수 되었고, 제품 새상품으로 교환 진행되며 재고가 없어 4주 이내 제품 입고 예정이라 제품 입고 되면 제품 교환 진행 된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4주가 다 되어가고 진행 상황이 어떻게 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품 AS 접수 문자 22년 12월 7일 수신
AS 진행 절차 문자 22년 12월 12일 수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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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하기 내용 관련 아래 사이트에서 접수하시고, 택배로 서비스센터 보내시면 됩니다.
택배 내용물은 제품+구매영수증(온라인 구매시 구매내역서) + 보증서 이렇게 3가지를 챙기시고, 반드시 고객님 연락처 및 주소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으로 보아 불량이 아니더라도 점검을 받으시는 것이 맞을 듯 합니다.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 Original Message ]
불량 증상 AS 문의
제품 : ie300
주문자 : 박현석
주문일 : 11월 11일
증상 : 왼쪽 유닛 케이블 접촉 불량
상세 내용 :
초기 사용부터 증상이 있었지만 젠하이저 제품을 처음 써봐서 한달정도 사용하여 문의 드립니다.
제품은 자주 사용하진 않고 일주일에 한두번 1시간 내로 사용합니다.
증상은 고개를 돌릴때 간혹 왼쪽유닛 끊김이 발생합니다.
-해당 증상이 발생 했을땐 고개를 좌우로 돌리면 계속 뚝뚝 끊깁니다.
-해당 증상은 커넥터 연결부를 좀 눌러주면 다시괜찮아 집니다.
*오른쪽 유닛은 고개를 돌리거나 할때 단 한번도 끊김이 없었습니다.
증상발현 테스트
양쪽 유닛을 착용한 상태에서
-왼쪽 유닛(유닛을 잡고) 의 귀걸이 부분을 이리저리 움직이면 끊김이 발생합니다.
-오른쪽 유닛(유닛을 잡고) 의 귀걸이 부분을 이리저리 움직여도 끊김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해당 증상은 AS진행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