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작성자 1213721551@g(ip:)
작성일 2020-05-26
조회 92
평점
추천 추천하기
젠하이저 GAME ZERO를 17년도에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Ear Pad의 가죽 및 내부 스펀지가 손상되어,
교체용 제품을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품절이고, 앞으로도 입고 예정이 없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그러면 더 이상 수리나, 교환이 더이상 불가능한 것인가요?
새 제품을 구매하여도 좋겠지만, 당시에 꽤 비싼 값으로 샀던 기억이 있어 A/S를 더 받을수 있다면 좀더 사용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교환/반품/AS 문의 김병기 2024-04-14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2024-04-15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