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제품 문의

작성자 1213721551@g(ip:)

작성일 2020-05-26

조회 9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젠하이저 GAME ZERO를 17년도에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Ear Pad의 가죽 및 내부 스펀지가 손상되어,


교체용 제품을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품절이고, 앞으로도 입고 예정이 없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그러면 더 이상 수리나, 교환이 더이상 불가능한 것인가요?


새 제품을 구매하여도 좋겠지만, 당시에 꽤 비싼 값으로 샀던 기억이 있어 A/S를 더 받을수 있다면 좀더 사용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