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래 기다리셨고, 12월부터 가장먼저 예약구매를 해주신 많은 회원님들, 고객님들의 마음에
불편드리고, 실망드려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예약구매고객 사은품과 , 배송지연에 대한 당사의 보상안이 있기는 하지만
시간이 더 지체된다면 그런 내용들의 의미도 퇴색된다는 걸 알고있습니다.
가능한 빠르게, 기다리던 제품을 만나보실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더 지체된다면 선택하실수 있게 차선책에 대해서도 공지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한 마음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입장문에 죄송합니다 예구하신 모든분 전액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이러면 세달동안의 기다림이 허망함의 극치겠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