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드리고, 늦어져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최대한 빠르게 배송지연이슈가 정리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전 이미 어제 취소하고 다른곳에서 주문해서
어제 주문하고 오늘 배송 받을 예정입니다.
모멘텀 뿐만 아니라 다른 이어폰 문의글보면 여기 대응이 엄청 안 좋다고 글이 많이 보여요
늘 이런식으로 영업을 하셔서 소비자를 개 돼지로 보는듯한데
여기 젠하이저가 아니라 다른 브랜드였으면 벌써 사업철수 해야될거 같은데요?
우선 사은품 관련해서
입고일짜가 명확하지가 않으면 기다린 사람들에게 이어폰을 주겠다가 아니라
한달이상 지체돼면 사은품을 먼저 보내고, 거기에 받고 더 기다릴 사람은 기다리고
아닐 사람은 다 취소시켜주는게 맞습니다.
공식샵에서 나온 얘기만 듣고 한달 기다린 사람에게 그 시간적 보상은 해줬어야 했죠
그리고 사람들이 게시글을 남기기전에 그 잘하시는 SMS라도 틈틈히 진행상항 전달 해야했고
명확하지가 않아서 예약취소 권장을 해줬어야 했습니다
다른 총판에서 당일 주문하고 바로 배송되는거보고 공식총판이 얼마나 무능력한지 알게 되었구요
뭐 앉아서 그냥 날로 돈을 버시는거 같은데
그렇게 쉬엄쉬엄 일을 하시니 부럽습니다
다른 제품 문의글만 봐도 여기가 얼마나 고객 대하는게 저급한지 알거 같아서 이글 써봐도 씨알도 안먹히겠지만
그런식으로 장사 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