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문제점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19-02-18

조회 18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드리고, 늦어져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최대한 빠르게 배송지연이슈가 정리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전 이미 어제 취소하고 다른곳에서 주문해서

어제 주문하고 오늘 배송 받을 예정입니다.

 

모멘텀 뿐만 아니라 다른 이어폰 문의글보면 여기 대응이 엄청 안 좋다고 글이 많이 보여요

늘 이런식으로 영업을 하셔서 소비자를 개 돼지로 보는듯한데

 

여기 젠하이저가 아니라 다른 브랜드였으면 벌써 사업철수 해야될거 같은데요?

 

우선 사은품 관련해서

입고일짜가 명확하지가 않으면 기다린 사람들에게 이어폰을 주겠다가 아니라

한달이상 지체돼면 사은품을 먼저 보내고, 거기에 받고 더 기다릴 사람은 기다리고

아닐 사람은 다 취소시켜주는게 맞습니다.

공식샵에서 나온 얘기만 듣고 한달 기다린 사람에게 그 시간적 보상은 해줬어야 했죠

 

그리고 사람들이 게시글을 남기기전에 그 잘하시는 SMS라도 틈틈히 진행상항 전달 해야했고

명확하지가 않아서 예약취소 권장을 해줬어야 했습니다

 

다른 총판에서 당일 주문하고 바로 배송되는거보고 공식총판이 얼마나 무능력한지 알게 되었구요

뭐 앉아서 그냥 날로 돈을 버시는거 같은데

그렇게 쉬엄쉬엄 일을 하시니 부럽습니다

 

다른 제품 문의글만 봐도 여기가 얼마나 고객 대하는게 저급한지 알거 같아서 이글 써봐도 씨알도 안먹히겠지만

그런식으로 장사 하시면 안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