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진행현황 문의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2-11-11 12:36:27

조회 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가 서비스센터가 아니라서 정확히 말씀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하기 문의 관련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n_media=27758&n_query=%EC%A0%A0%ED%95%98%EC%9D%B4%EC%A0%80&n_rank=1&n_ad_group=grp-a001-04-000000029811168&n_ad=nad-a001-04-000000210363057&n_keyword_id=nkw-a001-04-000004878670133&n_keyword=%EC%A0%A0%ED%95%98%EC%9D%B4%EC%A0%80&n_campaign_type=4&n_contract=tct-a001-04-000000000609820&n_ad_group_type=5&NaPm=ct%3Dlaby4qbs%7Cci%3D0zm0003XKAPxuzsTLvlo%7Ctr%3Dbrnd%7Chk%3D8628ba41aed5133531cd3c91225f85ffe84e0375


상기 링크로 문의 다시 한번 부탁 드립니다.


당사에서는 서비스 접수 이후 진행과정에서 확인이 필요할 경우 도움을 드릴수는 있지만, 서비스 전반에 대해 도움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송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AS전 문의 드립니다. 제가 젠하이저 as (서초동 교대) 센터 바로 앞이 회사여서 오프라인으로 직접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코로나 전이구요.


헌데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몇가지 문의 드립니다.


모델명 : PX200 블랙 


문의사항 :  

1. 제품 모델명을 봐서 알수 있듯이, 아주 오래되어 구입날짜, 구입처 기억이 없습니다. 말씀드렸듯이 일전에 여기 서초 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혹시 구입날짜와 구입처를 몰라도 이전의 기록으로 제품 수리가 가능할까요?


2. 말씀드렸듯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걸어서 가능한데, 박스 포장해서 앞에 가져다가 택배 접수를 하면 안될까요? 택배 비용이 조금 아깝네요. 코앞이라서요. 


3. 증상이 한쪽이 들렸다 안들렸다 합니다.(사실 계속 안쓰고 보관만 해서요) , 보관만 했더니, 이어패드랑 헤어패드가 다 삭아서 난리인데, 혹시 이 부분도 교체가 가능한가요? 게시판을 뒤지니, 소모품이 안들어온다고 되어 있어서 문의를 먼저 드립니다. 

답변 주시면 참고하여 접수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