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진행현황 문의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2-12-27 19:05:23

조회 5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당사는 서비스센터가 아니라서 문의 내용에 답변이 조금 어렵습니다.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상기 사이트에 다시한번 문의 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다만, 현재 hd 650 용 이어패드를 가지고 계신다면, 결착하는데 도움은 드릴 수 있을듯합니다.

시간 되실때 당사 매장에 내방해 주실수 있는지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가지 제품에 대한 문의입니다


1. HD650 AS 문의

HD650 헤드폰 사용중입니다. 헤드솜이 헤져서

헤드솜을 사제로 여러 번 구매해 쓰고있는데 어떤 걸 끼워도 완전히 장착이 되지 않습니다.(아마존 등에서 650전용으로 구입) 

600정품도 구매해서 끼워봤습니다. 이렇게 총 4번을 구매했는데 해결이 안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조금만 힘을 줘도 헤드솜이 자주 떨어져 나가는 상황입니다.

본체에 결함이 생긴게 아닐까 해서 AS를 맡겨보고 싶습니다.


2. 모멘텀 3 무선 이어폰, 우측 유닛 구매 문의

우측 유닛을 분실하여, 새로 구매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색상 : 화이트


사진 2가지 첨부하였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