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진행현황 문의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3-02-14 13:53:37

조회 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블루투스 이어폰은 분해 수리 불가하여 교체로 진행됩니다보증기간이 만료되었다면 서비스 센터 입고  세척과 소프트웨어 점검이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개별 구매 안내됩니다.


MOMENTUM True Wireless 2 블랙, 왼쪽 – Sennheiser Korea

 

감사합니다.



이렇게 답변 받았습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젠하이저 모멘텀트루2 블루투스 이어폰

서비스요청 내용 : 산지 2년넘은거 같은데, 보증서는 없어요. 부산 일렉트로닉마트에서 구매했었어요.

충전이 잘안되고 충전되도 왼쪽이어폰이 작동을 잘 안해서 배터리 교체를 하고싶은데

유상으로 수리 가능한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