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센터애 재촉을 요청 드리고는 있습니다만,
자꾸만 늦어지고있습니다. ( 순차적 처리 진행이라서라고 합니다.)
금일 다시한번 재촉해 보겠습니다.
송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 hd599
서비스요청 내용 : 이어패드 불량으로 교환 신청
주문자명 : 오아람
주문일 :2월25일
제품 택배 발송일:
이어패드 불량 판정은 원칙상 3일 후 원복됐는지 확인하는 것이라고 안내 받았는데
시간이 한참 지나도 아무 소식이 없습니다. 고작 이어패드 불량으로 왜 이렇게 지체되는지.. 받은 접수 문자도 없습니다.
as 진행이 불가능한 상황이라면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는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