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진행현황 문의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3-04-10 09:35:10

조회 8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서비스센터에서 착오가 있었던것 같습니다만,


2023년부터는 서비스의 새로운 규정에 의거 정품 보증서가 의미가 없는 상황입니다.


아마도, 그래서 보증서가 누락 되었을 수 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중요한 의미가 있으시다면,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상기 센터로 온라인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4월 6일 MTW3 불량 판정 받고 새 제품으로 교환 진행 되었는데 같이 보낸 품질 보증서가 사라져서 문의 드려요 택배 안이랑 다 찾아봤는데 없네요


이재근 (010 3088 233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