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작성자 정****(ip:)
작성일 2023-05-04 09:39:52
조회 138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3월10일에 구매한 모멘텀4가 불량이여서, 젠하이저 공식 AS로 발송하였고, 아래와 같이 답변을 받아 환불 처리 하였습니다.
아직까지 환불 처리가 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어제 젠샵 번호로 전화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번호 남겨 놓았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