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센터 담당자에게 내용 전달 드렸습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IE300
서비스요청 내용 : 젠하이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했고 이어폰 한쪽이 들리지 않아 as를 맡기려 택배를 보냄. 2023년 3월 13일에 제품 접수 완료 되었고 서비스센터로 정상 접수완료 되었다는 젠하이저 측으로 문자 받은 이후 4월 10일 문자로 4주 내 입고 예상되며 택배 발송 시 안내드리겠다고 하였으나 현재 4주가 지났고 이어폰은 오지도 않고 개별적 연락도 없음. 오리무중임
주문자명 : 박기봉 / 01029985070
주문일 : 2022년 11월 22일에 구입.
제품 택배 발송일: 2023년 3월 10일에 제품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