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입니다.
이어패드 같은경우 별도로 구매를 하셔야합니다. 관련분은 젠하이저코리아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1544-1699 입니다 코로나로인해 오후2시부터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젠하이저 모멘텀3 사용중입니다.1년쯤 사용한거 같은데 오른쪽은 멀쩡한데 왼쪽 이어패드가 이상하게 쭈글하네요.교체를 하고 싶은데 여기 둘러봐도 모멘텀3 전용 이어패드는 따로 안 파는거 같은데 as나 교체는 어떻게 하나요?
참고로 사진동봉해서 한달도 더 전에 이메일로 문의했었습니다.참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