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1-07-28

조회 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간단한 조치 방법으로 본체에 작은 단추가 있습니다.단추를 5초 이상 꾹 누르면 초기화가 됩니다. 초기화 후 다시 페어링 하셔서 확인을 부탁드리며, 만약 동일증상 시 젠하이저 센터 1544-1699로 문의하시면 AS접수 가능합니다. 초기불량으로 판정될 경우 교환이나 환불 조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 기타 문의 HIT 강유환 2021-10-05 0점 [단독할인/특가세일]젠하이저 모멘텀 트루와이어리스 MOMENTUM M3 IETW-무상 AS 2년

  •    답변 답변드립니다. HIT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2021-10-06 0점 [단독할인/특가세일]젠하이저 모멘텀 트루와이어리스 MOMENTUM M3 IETW-무상 AS 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