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W2 이용자입니다.
2020년 4월 예약구매해서 4월말-5월초 즈음에 수령했던 걸로 기억하고
현재 연결 끊김, 배터리 소모 등 문제가 여럿 있어 무상A/S 요청하고자 합니다.
그때 특별 이벤트 따위로 2년이 아니라 3년 기간 보증받았던 것 같기도 한데 그 부분은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
택배나 교대 서비스센터 방문 시 즉시 무상교환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당시 예약구매로 배송받아서 영수증은 별도로 받지 않았으며
제품박스를 그대로 보관 중이어서 모든 자료를 다 갖고 있는데 이 중 어느 것이 보증서인지 확인이 안 되네요.
혹시 가능하면 박스에 붙은 QR이나 별도 종이 등 보증서 양식이 어떤 건지 사진 등으로 알려주시면 대조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