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2-09-19

조회 6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자세한 점검을 통해 제품 상태를 확인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젠하이저 코리아 본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젠하이저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점검 접수 방법에 대한 안내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 교환/반품/AS 문의 파일첨부 xoxo**** 2023-09-20 0점 [젠샵 - 청음제품] 젠하이저 IE300 레퍼런스 이어폰 IE 300 인이어 이어폰

  •    답변 답변드립니다.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2023-09-21 0점 [젠샵 - 청음제품] 젠하이저 IE300 레퍼런스 이어폰 IE 300 인이어 이어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