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2-09-30

조회 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S/N(시리얼넘버)는 제품 상자에만 적혀 있습니다.
제품 상자가 없을 경우, 안타깝게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아울러, AS점검은 젠하이저 코리아 본사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점검이 필요 하실 경우 젠하이저 코리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