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2-12-26

조회 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 구매 후 사용 도중에 불량 여부 판정은 AS센터에서 접수를 받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링크로 접속하시면 접수 방법에 대해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