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3-01-16
조회 23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당사에서는 별도 판매가 없습니다.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상기 사이트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모멘텀3 2022년 여름 구입했는데 충전기를 잃어버렸습니다. 케이스만 구매가능한지요?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 2139 6149
장은경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교환/반품/AS 문의 56208104@n 2024-05-12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 12:04:36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