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3-05-26

조회 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제품 초기화 및 펌웨어 업그레이드 먼저 해보시고, 같은 증상이 반복된다면 서비스 점검을 받으셔야 할 듯 합니다.

서비스 요청은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