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3-05-27

조회 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제품 초기화 및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보시길 바랍니다.

초기화 = 충전케이블 연결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30초 이상 누루고 있기.

이후에도 동일 증상의 경우

서비스센터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에 온라인 문의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