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1-03-23

조회 1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판매점에서는 정확한 원인 파악이 힘들어 젠하이저 센터 1544-1699로 문의하신 다음 제품을 젠하이저 센터로 보내주시면 제품 불량 시 판매점으로 통보가 되고 이후 환불이나 교환 등 원하시는 방향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