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진행현황 문의

뒤로가기
제목

A/S 관련 진행사항 문의

작성자 주****(ip:)

작성일 2023-03-29 21:06:14

조회 13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구매한 상품 : Momentum True Wireless 2 Black 서비스요청 내용 : 페어링 오류 수리 주문자명 : 주정진 주문일 :2020년 4월경 제품 택배 발송일:

안녕하세요

최근에 이어폰 페어링 오류(인식 X) 현상이 생겨 수리 문의드립니다.

2020년 4월경에 쿠팡에서 구매하였고, 구매후기 이외 다른 구매증빙서류가 없는데

제품 유상수리가 가능할까요?

첨부파일 Screenshot_20230321_17330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