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진행현황 문의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젠하이저샵 입니다 :)

작성자 젠샵 | 젠하이저 Since 2010(ip:)

작성일 2023-03-30 08:25:38

조회 1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https://www.sennheiserkorea.com/pages/service-center


또는 쿠팡 판매처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당사와 쿠팡 판매처와 는 별개의 회사라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구매증빙은 온라인 주문서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한 상품 : Momentum True Wireless 2 Black 서비스요청 내용 : 페어링 오류 수리 주문자명 : 주정진 주문일 :2020년 4월경 제품 택배 발송일:


안녕하세요

최근에 이어폰 페어링 오류(인식 X) 현상이 생겨 수리 문의드립니다.

2020년 4월경에 쿠팡에서 구매하였고, 구매후기 이외 다른 구매증빙서류가 없는데

제품 유상수리가 가능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